티스토리 뷰

건강

도토리 도토리묵 효능 8가지 궁금하시죠?

◀ ▷ ▶ ♤ ♠ ♡ ♥ ♧ ♣ 2020. 11. 30. 00:16
반응형

도토리 도토리묵 효능 8가지

도토리를 섭취하면 우리 몸 몸에 황당한 도토리 도토리묵의 효능 8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토리 도토리묵의 효능 첫 번째 해독작용

도토리 함유된 아콘산 성분은 몸 속에 쌓인 해로운독소와 노폐물 및 중금속을 배출하는데 특출난 효력이 있습니다. 특별히 도토리 1KG 이면 무료 3.5 톤의 중금속 폐수를 정화할 할 수 있답니다. 

 

도토리 도토리묵의 효능 두 번째 혈관 건강

도토리에 함유된 칼륨 성분이 혈관 내 나트륨의 배출을 도와 혈관튼튼함을 지켜 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도토리의 각종 미네랄과 타닌 성분이 혈관 내 좋지 않은 콜레스테롤 배출을 고혈압, 동맥경화(죽상경화) 등의 혈관 관련 질병을 막아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도토리 도토리묵의 효능 세 번째 다이어트

도토리묵은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와 수분이 풍부하여 포만감이 쉽게 생성되어 다이어트나 체중조절에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도토리의 타닌 성분은 우리 몸속의 지방흡수를 억제하기 때문에 체중 조절에 적지 않은 도움이 됩니다. 

 

도토리 도토리묵의 효능 네 번째 위장건강

도토리의 따스한 개성이 위와 장을 튼튼하고 편안하게 해주는 영향력으로 위장몸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도토리의 타닌 성분은 설사 감세를 완화 해주는 효력이 있으며, 오히려 많이 섭취하게 되면 변비를 유발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도토리 도토리묵의 효능 다섯 번째 숙취해소(간건강)

도토리에 함유된 아콘산 성분의 우수한 해독영향으로 간 기능저하를 초래하는 독소와 노오물의 배출을 도와 간 튼튼함을 지켜 주는 데 적지 않은 도움이 됩니다. 또한 도토리는 휘발성 액체의 신속한 분해를 도와줌으로써 과음으로 인한 숙취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도토리 도토리묵의 효능 여섯 번째 여성질환개선

도토리는 따스한 성질을 지닌 식품으로 여인 질병을 보충하고 감소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도토리를 꾸준히 먹으면 생리통이 심하면 분이나 몸이 차가워 냉증으로 고생하시는 여인분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도토리 도토리묵의 효능 일곱 번째 노화예방

도토리 함유된 탄닌성분은 노화의 이유가 되는 활성대기를 제거하고, 파손된 세포의 재생을 도와 노화를 막아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타닌 성분은 세포의 산화를 촉진하는 과산화지질의 생성을 억제하여 노화 예방에 협조를 줍니다. 

도토리 도토리묵의 효능 여덟 번째 지혈 효과

도토리 함유된 타닌 성분은 치질로 출혈이 있거나 하혈과 혈통을 멎게 해 주는 지혈작용이 효력이 있습니다. 이유 없이 자주 코피를 빌리거나 잇건강에 피가 날 예시에는 도토리묵을 자주 먹으면 증상 예방에 큰 도움이 됩니다. 

 

여기까지 도토리 도토리묵의 효능 8가지에 대해 알려 드렸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143
Today
10
Yesterday
15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