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일은 나도 상한가 종목

프리엠스 주가 전망 2가지 핵심재료

◀ ▷ ▶ ♤ ♠ ♡ ♥ ♧ ♣ 2021. 4. 9. 17:12
반응형

프리엠스 어떤 기업인가?

프리엠스는 중장비 업계의 초기 제품 디자인 설계과정부터 최종 완제품까지 생산이 가능한 중장비 종합 전장품 회사이며 건설중장비와 금융자동화기기, 기계제업사업제품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 고객사로는 두산인프라코어, 현대건설, 한네트, KCI 등이 있습니다. 주요 테마로는 안철수, 이재명 등이 있습니다.

 

프리엠스 관련 이슈 무엇인가?

전일에 이어 오늘 이재명 지사의 대선후보 지지율이 1위를 탈환하면서 관련주들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계속해서 윤석열 전 총장이 지지율 1위를 달리며 시장에서 관련주가 계속해서 상승하는 모습을 보였었는데 어제 이재명 지사가 다시 지지율 1위를 탈환하면서 오늘까지 이재명 지사 관련주가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윤석열 전 총장이 주목받기 이전 지속적인 1위를 보였던 이재명 지사였기 때문에 관련주 또한 많아 주목을 받고있는 종목들이 많이 나오고 있다.

 

프리엠스의 경우 이전부터 관련주로 주목을 받아온 종목인데 이전의 지지율 관련 상승을 보게되면

 

대선후보 선호도 조사 1위 관련주!!

지난 12월 차기 대선 주자 선호도에서 윤석열 총장이 1위 이재명 지사가 2위 이낙연 대표가 3위를 기록하자 이재명 관련주로 상승하게 되었다.

 

프리엠스의 경우 올해 이재명 지사의 관련 소식으로 급등하는 모습을 많이 보인 종목 중 하나인데 프리엠스 기업의 회장이 이재명 지사와 중앙대 동문이라는 점이 부각 받으면서 관련주로 꼽혀 상승하는 모습이 자주 나타나고 있다. 

 

올해 어느 정도로 주가 변동을 보였느냐 하면

 

이렇게 뉴스가 나올 때마다

 

이정도의 변화폭을 보인 종목이다.

 

이재명 지사의 지지율이 1위를 하거나 상승할 때마다 관련주들의 움직임이 나타나게 되면서 상승했었는데 엎치락 뒤치락 하는 대선 지지율 속에서 2위 아래로는 내려가지 않을 정도의 지지율을 보유하고 있어 앞으로도 프리엠스는 이와 같이 상승하게 될 가능성이 높다고 보여진다.

 

안철수의 서울시장 출마선언으로 관련주 급등!!

 

대선에 출마할 것이라고 예상되었던 안철수 대표가 서울시장 출마를 선언하게 되면서 관련주들이 급등하게 되었는데 대선주자 후보일 때는 주목받지 못했으나 야권의 이렇다 할 서울시장 후보가 없는 지금 안철수 대표가 주목을 받을 수밖에 없게 되었다.

 

프리엠스는 홍순영 사외이사가 안철수 기부재단 상임이사로 알려져서 관련주로 편입되었으나 재직한 이력이 없고 무관하다고 밝힌 적이 있으나 이번 선언 당시 상승하는 모습이 나타났다.

 

야권 서울시장 후보중 지지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다시한번 안철수 열풍이 일어날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프리엠스의 경우 특이하게 이재명 관련주, 안철수 관련주 모두 엮여있어 두 테마를 동시에 흡수하는 형태를 보이고 있는 종목으로 안철수 대표의 지지율 이슈는 없는 상황이지만 오늘 국민의힘 대표를 맡을 수 있다는 가능성이 언급되었기에 이점 체크하시고 이재명 지사의 지지율 관련 소식이 나왔을때 주가가 변동을 보이는지만 체크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정치 테마 관련하여 영향을 받는 경우가 많은 종목이기 때문에 매매하게 될 경우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143
Today
10
Yesterday
15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